직장인이라면 읽어야 할 좋은책

직장에서 개인 개발 책을 읽지 않으면 게을러지기 쉽습니다.

요즘같이 남에게 조언을 할 수 없는 시대에는 더욱 그러하다.

직장인을 위한 좋은 책 7권

시작하는 기술, 정리하는 기술, 창조하는 기술, 시간을 활용하는 것, 존재의 목적, 9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이 있습니다.

활동해 보시겠습니까? 7가지 습관을 가지자

Stephen Covey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은 성공적인 삶을 영위하기 위해 필요한 습관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습관은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우리가 이 책에 주목해야 할까요? 그건.

지금 이 습관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내 삶이 너무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내 삶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성공할 수 있다.

왜? 질문에 대한 답변… 그리고 이 답변을 얻은 후, 어떻게? 질문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은 7가지 습관입니다.

시작은 반이지만 시작도 하지 않은 자에게는 기술이 필요하다.

시작 기술

“시작의 기술” 게리 비숍: 이 책은 성공적인 삶에 필요한 태도와 태도를 가르칩니다.

누워서 생각만 하면 할 수 있는 일을 못한다.

꿈꾸는 사람도 시작만 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을 전하는 책이다.

내 인생이 정리되어 있어도 나는 여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정리의 기술

Marie Kondo의 “The Life-Changing Magic of Tidying” 저서: 집과 직장에서 어수선함을 없애고 깨끗하고 효율적인 공간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사실 일본인들은 아주 작은 집에 살기 때문에 정리정돈이 습관이다.

그 사이에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정리되고 아무 것도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Marie Kondo는 조직을 통해 다음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정리할 필요가 없는 미국인들에게 스며든 책… 이것이 한국에 들어왔고 많은 사람들이 일본식 정리를 하는 미국인의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혁신가는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돈이 없을 것이다

“혁신가의 딜레마”(파괴적 혁신이란?) Clayton Christensen 저: 이 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구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사실 모든 사람에게는 창의성이 있습니다.

시간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Quinton Sindler의 “성공한 사람들을 위한 시간 관리 컨설팅”: 이 책은 일과 삶에서 중요한 것들을 실질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내가 성공한 것을 찾아라

“존재의 의미” 에드워드 윌슨: 이 책은 삶의 의미를 찾는 것에 대한 저자의 경험과 생각을 공유합니다.

모르면 실패합니다.

90년대생…

“90년대생이 온다” 임홍택 : 직장에서 만나면… 생각이 많다.

요즘은 상사가 아니라 부하 때문에 직장을 그만두는 경우가 많다.

저자는 좋고 나쁨의 개념이 없고, 90년대생을 보라고 한다.

또한 자기계발, 경영, 인간관계,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는 것은 직장인으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